호(好)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3
호(好) 목록
35

게임 넥슨 사의 ZerA Online (20060215 ~ 20090128) V

마님 | 08-27 | 조회 4626

제라(ZerA Online)는 넥슨이 3년간 100억을 들여 개발했지만 운영부실로 말아먹은 대표적인 부분유료화 MMORPG게임이다.
제라의 그래픽과 OST는 당시 최고의 퀄리티와 완성도를 자랑했으며, 대한민국 게임계 빅3의 대작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기대를 모았으나, 넥슨측에서 돌연 수익성이 없겠다고 판단했는지 2년간 고의적으로 전혀 업데이트나 운영을 하지 않고 방치하면서 유저들을 우롱하였으며, 그래도 골수유저들이 떠나지 않자 서비스 종료를 공지하면서 3여년간의 서비스가 대막의 막을 내리게 되었다.

(클로즈베타 서비스 기간 ː 2005년 6월 28일 ~ 2006년 2월 14일)
서비스종료 공지 전 이미 신규캐릭터생성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되지 않기도...

(네이버 별점 9.4이며, 댓글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제라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4

게임 제라, 레인저(Ranger) V

마님 | 08-27 | 조회 4437

가장 나중에 키우기 시작했지만 질리지 않는 매력을 가진 레인져ㅡ
우선 마우스 당겨서 스샷 한 방 찍어주시고~ㅎ

♥ 캐릭터 소개 ♥ 발랄하고 춤추는 모습이 가장 귀여운 선머슴같은 스타일. 칼/활 레인저로 구분되며, 민첩성과 무기 크리티컬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지만 현재 워리어와 비교할 때 많이 약한 편이다. 남자레인저의 간지는 단연 쵝오~ (* ̄ρ ̄)" 


마우스 지정한 곳으로 ㄱㄱㄱ~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언밸런스한 패션을 즐겼던 그 때 최애했던 B급 상의와 A급 스커트!



레인저의 깜찍한 하트춤ㅡ 


S급 로지에 셋을 입고...
(녹색빛 나는 S급 실리안 셋두 예쁜데 스샷 실종...)



같은 길드 친구와 레인저 커플샷~♡

(오래된 스샷들은 옵션에서 안티알리어싱 체크를 안해서 화질이 많이 떨어지네요.)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astle4u.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