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好)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1
호(好) 목록
24

취미 영화 ː 아일랜드 (2005)

마님 | 08-27 | 조회 189

castle4u_favorite_island.jpg

지구상에 일어난 생태적 재앙으로 인해 일부만이 살아남은 21세기 중반. 자신들을 지구 종말의 생존자라 믿고있는 링컨 6-에코(이완 맥그리거)와 조던 2-델타(스칼렛 요한슨)는 수백 명의 주민들과 함께 부족한 것이 없는 유토피아에서 빈틈없는 통제를 받으며 살고 있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면서부터 몸 상태를 점검받고, 먹는 음식과 인간관계까지 격리된 환경 속에서 사는 이들은 모두 지구에서 유일하게 오염되지 않은 희망의 땅 《아일랜드》에 추첨되어 뽑혀가기를 바라고 있다. 최근 들어 매일 같이 똑같은 악몽에 시달리던 링컨은 제한되고 규격화된 이 곳 생활에 의문을 품게 된다. 그리고 곧, 자신이 믿고 있던 모든 것들이 거짓이었음을 알게 된다. 자기를 포함한 그곳의 모든 사람들이 사실은 스폰서(인간)에게 장기와 신체부위를 제공할 복제인간이라는 것! 결국 《아일랜드》로 뽑혀 간다는 것은 신체부위를 제공하기 위해 무참히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것을 의미했던 것이다. 결국 링컨은 아일랜드로 떠날 준비를 하던 조던과 탈출을 시도한다. 

23

취미 영화 ː 프로포즈 데이(Leap Year) (2010)

마님 | 08-27 | 조회 190

castle4u_favorite_LeapYear.jpg

연애 4년차 기념일, 애나(에이미 아담스)는 남자친구의 달콤한 프로포즈를 예상하지만 남자친구는 눈치 없이 반지 대신 귀걸이 선물만을 남기고 훌쩍 아일랜드로 출장을 떠나버린다. 속이 터지는 애나는 마침 아일랜드에서 4년에 단 한번 찾아오는 2월 29일, 여자가 남자에게 청혼하면 무조건 승락해야만 하는 풍습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무작정 프로포즈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악천후로 여행은 꼬이기 시작하고, 2월 29일에 맞춰서 남자 친구가 있는 더블린에 꼭 도착해야만 하는 애나는 아일랜드 토박이 까칠남 데클랜(매튜 구드)에게 안내를 부탁한다. 한시가 급한 애나와 달리 느긋하고 무뚝뚝한 데클랜 때문에 둘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고, 달라도 너무 다른 두사람이 부딪히며 일으키던 스파크는 어느새 미묘하고 야릇한 감정들을 불러오는데… 마침내 남자 친구 앞에 선 프로포즈의 순간. 애나가 이토록 힘겹게 찾아온 운명의 남자는 과연 누구일까?주인공의 재정상태를 제외하곤,로맨틱 코메디의 모든 필수요소를 골고루 잘 버무려놓은 사랑스러운 영화~ㅎ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astle4u.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